유한킴벌리
2009년 11월~2009년 12월
 

하기스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매직팬티’ 제품 출시의 이슈화

시장점유율이 낮은 신규라인 ‘매직팬티’의 인지도 및 편의성에 대한 인지도 제고

입고 입히기 쉬운 ‘매직팬티’의 활동성을 정확히 알리기 위한 작업 필요

사진부 미디어 라운딩을 통한 이슈에 대한 사전 관심 유발

맘(mom)파워블로거와 유아를 초청해 ‘매직팬티 아기 산타 댄스콘테스트’ 진행

크리스마스 이슈가 시작되는 12월보다 한발 앞선 11월30일 행사 진행으로 이슈를 선점

일간지/경제지/방송 대상 사진부 미디어 라운딩 진행 – 총 20매체, 25명 기자의 행사 참석

참가한 유아가 직접 착용한 기저귀 제품이 돋보이는 댄스로 제품의 직접적인 노출 유도

일간지, 방송 포함 총 65건의 기사가 노출 되어 '매직팬티'제품의 활동성을 포지셔닝

참가한 파워블로거의 행사 리뷰를 통한 온라인 바이럴 효과 – 카페, 블로그 리뷰 총 89건

외신 기자 섭외를 통한 해외매체 노출 – Times 등 4개국 7개 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