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 GALERIE
2009년 1월 ~ 2009년 3월
 

독일 화랑 디갤러리의 국내 진출

세계적인 불황의 여파로 국내 미술 시장도 침체된 상황에서 갤러리 오픈

갤러리 개관에 따른 인지도 제고 필요

미디어 라운딩을 통한 미디어 관계 형성 및 관심 유발

개관식 전 Press-Day 진행으로  정보 제공 기회 마련

피터 펨퍼트 독일 디갤러리 대표 및 성지은 한국 대표의 인터뷰 실시

일간지, 월간지, 미술전문지 미디어 라운딩 진행

Press-Day(‘09.2월5일) 진행- 총 23매체, 31명의 기자 참석

일간지, 방송 포함 총 55건의 기사가 노출 되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회 마련

미술전문지, 여성신문, 럭셔리지 등 타깃 미디어를 통해 20여건의 기사 노출

개관식 전후 전략적인 언론 홍보를 통해 청담동에 위치한 독일계 화랑으로 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