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2008년 10월 ~ 현재 진행중
 

크록스 신발은 여름에만 신는 샌들이라는 인식이 강함

이미테이션 제품으로 인해 크록스 고유의 착용감 및 브랜드 가치 저하

'못난이 신발'로 이미지만 알려짐

다양한 체험행사 진행을 통해 이미테이션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크록스만의 편한 착용감 강조

스타마케팅, 패션코디 제안 등을 통해 여름시즌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 다양한 의상과 함께 신을 수 있는 패션슈즈라는 메시지 전달

야구, 배구, 스노우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행사 스폰서십을 통해 젊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겨울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Media Push를 통한 매출 상승에 기여

체험행사 및 스포츠경기 스폰서십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