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2007년 9월 ~ 현재 진행중
 

직접판매 업계에 대한 미디어와 공중들의 부정적인 인식

96년 국내 진출 이후 소극적인 홍보활동

품질을 인정받아 입소문을 타고 2000년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

미디어와 공중에게 직접판매 선두기업, 선의의 힘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포지셔닝하려 함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코리아와 미디어의 첫 만남을 위해 전 매체 미디어라운딩 진행

신사옥 이전을 통한 제 2의 도약을 주제로 기자간담회 실시

일간지, 월간지, 온라인 매체 활용을 통한 신제품 및 브랜드 노출 유도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퍼블리시티 활동 전개

기자간담회 및 지속적인 미디어 접촉을 통해 직접판매 업계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언론과의 유대관계 강화

월 60여건의 기사 노출을 통해 뉴스킨 브랜드 및 신제품 인지도 확대

월 5건 이상 사회공헌 기사 결과 도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