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저축은행 HK119머니
2007년 6월~2009년 4월
 

대부업체 독점체재였던 신용대출시장에 금융권 최초로 진출하는 'HK119머니'의 인지도 제고

'HK119머니'의 대부업체 대비 금융권으로서의 특장점을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 제시 필요

서민 금융의 활성화를 위해 기여하는 업체로서 장기적인 PR효과의 극대화를 위한 방향 제시

TV광고와 광고모델 탤런트 윤해영을 통한 Publicity로 'HK119머니'의 인지도와 광고효과 극대화

인터뷰, 기획기사를 통한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HK저축은행 이미지 포지셔닝 극대화

무가지와 온라인매체에 주력 18개월동안 총 210여건의 기사 노출

서민금융 활성화를 위해 기여하는 종합금융기관으로서의 포지셔닝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