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브로
2007년 2월~2009년 1월
 

언론홍보를 포함, PR 활동이 전무후무한 상태

인터넷서점 업계의 경쟁업체들에 비해 낮은 인지도와 모호한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가진 상태

전사적으로 준비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일관된 마케팅 믹스 전략이 필요한 상태

언론노출 빈도수를 극대화위한 PR 아이템 개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위한 PR 캠페인 개발, 실시

일관된 마케팅 믹스 전략 수립을 위한 조직 내부 커뮤니케이션의 통로 역할

PR활동 시작전과 비교하여 일간지 비롯 인터넷 미디어 노출 극대화(한 달 평균 30여건)

언론 홍보를 비롯, 다양한 PR아이템 발굴로 리브로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정립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