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카스 레드
2007년 2월~2007년 3월
 

소비자들이 맥주를 덜 마시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저 알코올 맥주가 많기 때문, 이러한 시장 상황 개선을 위해 개발된 고알코올 맥주 카스레드

타깃인 고 알코올에 대한 잠재 소비자는 30대 이상의 남성 소비자로 한정

강렬한 레드 컬러를 내세울 수 있는 포토세션 아이템 필요

국내 최고 도수 맥주, 레드 컬러, 헤비어들을 위한 강한 맥주 중심의 포토세션 아이템 제안

사진부 미디어라운딩을 통한 언론 유대 강화로 포토세션 노출 최대화

사진행사 기획 및 물품 제작, 모델 섭외 등 행사 제반의 상황을 컨트롤 및 진행

일간지(통신사 포함) 총 29 건의  사진기사 게재, 시사주간지 7건의 출시 단신기사 및 사진 노출

국내 최고 도수 6.9% 카스 레드 제품의 출시를 알리는 포토세션의 언론 홍보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