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기능성 발효유 5색5感
2006년 6월~2006년 8월
 

기능성 발효유의 시장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빙그레가 과일을 함유한 기능성 발효유 출시

출시 사실을 이슈화하고, 시장을 선점한 경쟁사 제품들과 차별화된 메시지 전파 요청

제품 컨셉트를 잘 드러내는 advertorial 기획 및 진행

'국내 최초 기능성 컬러발효유'로 이미지 포지셔닝

'기능성', '고급', '천연과즙', '컬러발효유' 등 키메세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낸 언론 Publicity

타깃별 적합한 매체 선정, 제품의 특성을 조화시킨 advertorial을 5개월간 지속적으로 진행

일간지, 주간지, 월간지, 인터넷매체 포함 2달간 총 42건 보도

라이센스 월간지 <ELLE girl>과 뷰티클래스 진행, '웰빙'제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형성

후속 ‘5색5感 그린’ 출시에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