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뚜기
2005년 1월 ~ 현재 진행 중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장으로 ‘가족요리 페스티발’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긍정적 인식
  수립 필요
요리대회를 통해 식생활 개선을 실천하는 식품대기업으로 인식 확산 필요
가족요리대회, 심장병 어린이 돕기 등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포지셔닝 필요
가정의 달, 어버이 날을 이용하여 가족사랑을 실현하는 요리대회로 언론 Publicity
다양한 이벤트 및 참가 가족을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방송 프로그램 기획 및 제안
기획기사/사진기사/인터뷰 기사로 인쇄매체 홍보 및 홍보 관련 컨설팅
2005년 일간지 18건, 방송 프로그램 2건 등 총 20건 보도
2006년 일간지 16여 건, 방송 프로그램 2건 등 총 18건 보도
가족요리 페스티벌에 대한 인지도 확대 및 선호도 상승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식품대기업으로 포지셔닝 및 오뚜기에 대한 신뢰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