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정부관광청
2006년 3월 ~ 2006년 12월
 
2006년 스위스 홍보대사인 조한선과 스위스 각 지역의 이미지 제고
2006년 월드컵에서 스위스를 우정을 나누는 국가로 포지셔닝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의 스위스 촬영 부분에 대한 홍보 극대화
스타 마케팅을 활용해 스위스 지역의 아름다움을 적극 홍보(방송, 인쇄매체)
월드컵 출전 선수와 한국 국가대표 선수 비교를 통한 홍보 활동 전개
기획기사, 동정기사 등 다양한 보도자료를 통한 Publicity 활동
온, 오프라인 매체 포함 총 70여건 보도
방송매체 공중파 2건(KBS, SBS)을 포함한 케이블 다수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