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Works
2006년 1월~ 2006년 6월
 
국내 플라스틱 시장에 생분해성 플라스틱의 효용성 알림
생분해성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사회적 여론 조성
NatureWorks의 국내 제품설명회 기획 및 실행
Main Target을 2개 그룹으로 구분, 각각의 target에 맞는 차별화된 홍보안 제시
  (일반고객:환경보호의 중요성 강조 / 기업고객:생분해성 플라스틱의 경제성 부각)
각종 기획기사 / 기고문 / 인터뷰 기사화
제품설명회 개최 시 포토세션을 마련, 사진 기사 게재 가능성 극대화
250여명의 업체 관계자 및 60여 명의 기자들 참석으로 성공적인 행사 개최
MBC 외 3개 방송사, 동아일보 외 15개 일간지, 전문지 21개와 온라인 뉴스 등
  총 58개 매체에 보도
생분해성 플라스틱에 대한 인지도 확대 및 선호도 상승
국내에는 생소했던 NatureWorks를 국내시장에 널리 알림